본문 바로가기

2020/1115

영화 '콜' (줄거리/리뷰): 이만하면 매우 훌륭한 한국형 스릴러! Netflix The call(2020) Recap&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어제(2020.11.27.) 박신혜, 전종서 주연, 이충현 감독의 '콜'이 드디어 넷플릭스에 공개되었습니다. 올봄 개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결국 넷플릭스 배급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만드신 분들은 너무 아쉬운 선택이었겠지만,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으니까요. 저 역시 금요일 밤인 데다 부담스럽지 않은 러닝타임(110분)이라서 바로 보았답니다. '스릴러'장르라는 것만 알고, 사전 정보는 전혀 없이 봤는데요, 저는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고요!? 리뷰해 보겠습니다. (결말,스포가 포함되 있으니 주의 하세요) 1. 나만의 평점: 4.3/5(추천 82%) 2. 모두의 .. 2020. 11. 28.
영화 힐빌리의 노래(줄거리/리뷰):에이미 아담스 주연. 실화바탕 영화 넷플릭스 공개! Hillbilly Elegy(2020)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최근 개봉하여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힐빌리의 노래’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원작이 워낙에 유명해서 제목이 익숙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저 역시 서재에 담아 두기만 하고 책은 읽지 않은 상태에서 영화를 보았습니다. 먼저 ‘힐빌리’의 뜻만 짚고 넘어갈게요. ‘힐빌리’란 미국 중남부, 흔히들 말하는 러스트벨트에 사는 미국 노동자들,특히 백인들을 말합니다. 러스트벨트란, 이번 대선 때도 핫한 키워드였듯, 정치적으로는 보수를 지향하며, 산업 구조의 변화로 생활이 어려워진 사람들이 사는 지역을 상징 합니다. 원작은 J.D.밴스의 자서전입니다. J.D. 밴스에 대해서도 곧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본론으.. 2020. 11. 25.
대시앤릴리(줄거리/후기):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신작 로맨스! 재밌어요!! Dash&Lily(2020) 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론칭한'대시&릴리'라는 드라마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굉장히 독특했는데요, 왜냐하면 '예고편'보다 ‘본편’이 더 재미있었기 때문이예요! 믿기시나요? 이런 일도 있더라고요! >. 2020. 11. 24.
블러드샷(줄거리/리뷰):넷플릭스 액션영화,빈 디젤을 이렇게 써먹나? Bloodshot(2020) Recap and 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2020년 개봉한 '블러드 샷'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결론부터 말할게요. 저는.. 재미없었습니다. 평점을 안 찾아본 제 탓인 거죠...ㅠㅠ (IMDb 5.7/로튼 30% ㅠㅠ) 아니, 그래도 빈 디젤이잖아요!? 중간은 갈 줄 알았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그래도 봤던 영화니까 리뷰를 해보렵니다. 러닝타임은 한 시간 반 정도고요, 혹시나 보다가 재미없다 싶으시면 저처럼 끝까지 보지 마시고, 저의 글을 읽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당신의 한시간을 아껴 드립니다 :) 1. 나만의 평점: 2.5/5(추천 30%)\ 2. 모두의 평점 3. 간단 줄거리 특수부대원.. 2020. 11. 22.
크리스마스 스위치2(2020)리뷰/줄거리:넷플릭스 신작 크리스마스 영화 The princess Switch(2020)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요즘 카페에 가면 이곳저곳에서 캐롤송이 들리기 시작했는데요. 때에 맞춰 넷플릭스에서 신작 영화가 공개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위치: 한번 더 바꿔?' 라는 영화인데요. 2018년 1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 된 것은 후속작 입니다. 1편을 안 보신 분들을 위해 1편 간단 줄거리와 함께 2편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만의 평점: 3.0/5.0(추천40%).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빔 프로젝터에 틀어놓을 수는 있을 것 같다. 2. 모두의 평점 3. 간단 줄거리 외모가 똑같이 생긴 여자 두명이 서로의 역할을 잠시동안 바꾸면서 벌어지는 일들과 로맨스를 그린 크리스마스 영화. 원작은 The P.. 2020. 11. 20.
넷플릭스다큐 <마지막 차르>: 러시아의 마지막황제,라스푸틴,그리고 러시아 혁명 The Last Czars(2019)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요즘 저는 역사+다큐에 한창 빠져 있거든요. 그래서 러시아 마지막 황제 이야기를 다룬, '마지막 차르'라는 넷플릭스 다큐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1. 나만의 평점: 4.1/5 (추천 70%) 4부작 정도여도 될 뻔 했다. 2. 모두의 평점 3. 간단 소개 총 6부작. 한 회당 런닝타임은 50분 정도의 역사 다큐이다. 배우들의 연기가 나쁘지 않아서 중간중간 전문가의 해설이나 실제 영상의 삽입이 없다면 재미있는 역사 드라마 한편이라고 느껴지도록 만들어졌다. 차르란, 러시아의 황제를 뜻하는 말이다. 이 드라마는 1925년 독일 베를린 정신 병원의 한 여인이 자신을 러시아 마지막 황제 니콜라이 2세의 넷째딸 아나스타샤.. 2020. 11. 19.
넷플릭스다큐 <트럼프, 미국인의 꿈> 리뷰: 트럼프 대선불복, 전혀 놀랍지 않다. Trump: An American Dream(2018)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미플릭스 입니다. 요즘은 저 혼자 괜히 넷플릭스 권태기라서 '오할리우드'와 '러브 앤 아나키'를 중도 포기했고요. 그 후로 다큐멘터리 섹션을 기웃거리던 중, 단연코 요즘 가장 핫한,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다큐가 있길래 보게 되었습니다. (대통령에 당선된 건 바이든인데, 기사에 더 많이 나오는 건 이 사람이죠...!?) 2018년도 제작, 총 4부작이고요, 회당 거의 한 시간 정도의 러닝타임입니다. 여러분은 이 사람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떻게 하면 저런 말과 행동들을 쏟아낼 수 있는건지. 저게 정말 진심인 건지, 아니면 전략적인 건지 말입니다.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요즘 들어 저에게 그 어떤 영화나 드라.. 2020. 11. 18.
범죄의 재구성 시즌5 소식: 12월 넷플릭스 공개 예정!?(+리뷰모음글) 넷플릭스 미드 범죄의 재구성 평점/후기/결말 리뷰모음 들어가면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제 블로그에는 '범죄의 재구성'(How to get away with murder)과 관련된 리뷰 포스팅이 많은데요. 특히 시즌5와 6은 아직 넷플릭스에서 런칭이 되지 않아서 저에게 파일이나 자막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어요 ㅠ 범죄의재구성 시즌5는 어디서 볼 수 있는거냐는 질문도 많이 받았구요.... 그런데! 두둥 넷플릭스 공개예정 작품에 똬! 하고 범죄의 재구성이 떠 있는게 아니겠어요? 아 너무 기쁩니다...ㅠㅠ 멀리 사는 친구에게도 얼른 카톡해 주었답니다! 12월1일 공개 예정이라고 적혀 있는데, 시즌5만 공개 되는 건지 아니면 6도 함께 공개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최소 5는 나오는 거니까.. 2020. 11. 14.
잭 리처의 하드웨이-나만 몰랐던 잭 리처 시리즈! 탄탄한 범죄소설, 액션까지 최고다! The Hard Way(Lee Child, 2006) Recap&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랜만에 굉장히 잘 쓰인 범죄 액션 소설을 읽었기에 소개해 볼까 합니다. 에서 읽을 수 있고요. '잭 리처'라는 이름이 익숙하시다면 아마 '톰 크루즈'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를 이미 보셔서 그럴 거라고 생각합니다. '잭 리처 시리즈'는 미 육군 헌병 예비역 소령인 '잭 리처'가 미국을 떠돌면서 마주친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하드보일드 추리소설이고요, 앞서 언급한 대로 톰 크루즈 주연으로 2차례 영화화되었습니다.(잭 리처(2012), 잭 리처:네버 고 백(2016)) 저는 2016년도 영화를 본 기억은 있는데, 책은 처음으로 접했고요. 왜 이제야 읽었지? 하고 어이가 없었을 .. 2020. 11. 11.
넷플릭스 영화 <마리 앙투아네트> 리뷰: 10대 소녀일 뿐이었던 프랑스 왕비 '마리' 이야기 Marie Antoinette, 2006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어느새 클래식이 되어버린 2006년 제작 영화, 마리 앙투아네트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소피아 코폴라 감독과 키얼스틴 던스트 주연으로 개봉 당시에도 매우 화제였었죠? 연출이나 색감이 꽤나 인상 깊었기에 몇몇 장면이나 대사는 아직까지도 기억 깊숙이 박혀 있더라고요. 14년이나 지난 영화지만 마치 신작인 것처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대물 인 만큼 실제 역사적 사실과 어떤 점이 다른 지도 비교해 볼게요! 1. 나만의 평점: 3.9/5.0(추천 68%) 2. 모두의 평점 3. 줄거리 오스트리아의 왕녀 마리앙투아네트가 프랑스에 시집을 간 후, 베르사유 궁전에.. 2020. 1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