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People

막성스 다네 포벨: 저세상 비쥬얼!이런 얼굴이 존재가능?당신은 누구십니까?

by __!!!! 2021. 1. 5.

Maxence Danet Fauvel

들어가면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아름다운 프랑스 배우, 막성스 다네포벨에 대해 얘기해 볼게요. 정말 얼굴만 보고 있어도 시간이 훌쩍 가 버리는. 너무나 환상적이고 흥미진진한 비주얼이에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리나라에 막성스 다네 포벨이 유명해진 이유는 ‘스캄 프랑스 시즌3'덕분인데요. 퀴어물인데 그렇게 로맨틱할 수가 없었더랬습니다. 두근두근 뤼꺄마음=내 마음... 일단 사진부터 좀 보실게요!!!

얼굴이 진짜 쫌..어이없네요...

막성스 다네 포벨 기본정보

 막성스 다네포벨은 93년 6월 27일생. 프랑스 출신의 배우입니다. 2014년 모델로 데뷔를 했고요. 화보나 패션쇼 경력이 화려합니다.

연기는 스캄프랑스의 엘리엇 역할이 처음이었고요..(처음이라 어색 어색 더 귀여웠던 듯) 키는 183. 파란 눈에 라이트 브라운 헤어를 갖고 있습니다. 모델계에서 선호하는 몸매인 호리호리하지만 딱 좋은 83kg라고 합니다.

 

하얀 피부톤과 깎은 듯한 턱선으로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 냅니다. (네…. 표현이 너무 진부한데.. 정말 탄성을 자아낸다고요..ㅠㅠ)

 

사실 이 배우에 대한 건 구글을 해봐도 그렇게 알려진 바가 없어서 당황스럽더라구요. 그저 사진만 잔뜩 있을 뿐…??? (<-다들 얼굴 보면 아무 생각 안 나서?;;) 그래도 한번 파 보겠습니다.

 

막성스는 프랑스 북부 루엥에서 태어났고요. 아버지 어머니 두 분 다 프랑스 분이십니다. 여동생과 함께 한 사진이 인스타에 있어서 가져와 봤는데요. 다른 가족들에 대해서는 별로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유명한 토끼사진/여동생과 막성스

예상 순자산이 10만불-50만불이라고 하는데.. 더 벌었겠죠...? 이건 그냥 재미 삼아 읽어 주세요. 코로나 이전에 우리나라에 내한한 적도 있고, 나름 한국에서 사랑받는 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듯합니다. 토끼 모자로 인증도 했었죠.

 

막성스 다네포벨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axencefvl/?hl=ko

막성스 다네 포벨 연애사

그리고 많은 분들이 게이인지를 제일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 여자 친구와 있는 사진들이 많이 공개되는 걸로 봐서 양성애자 일지는 몰라도, 게이는 아닌 것 같아요.

나름 외국에서는 이런 사적인 것에 지나치게 관심을 갖는 것을 사생활 침해라 여기는 것인지 우리나라처럼 공식커플 똬! 이렇게 되어 있지는 않지만 본인이 구태여 숨기려고는 안 하는 것 같네요. 

 

여자 친구들(Camille Verschuere->Elise Darjo->이름 모를 현 여자 친구)과의 사진을 첨부해 볼게요.

 

ex1
ex2
현 여친

ex들은 본인이랑 닮은 느낌이 많이 나네요. 프랑스 미녀들…..진짜 독특하고 예쁜 것 같아요. 마지막 분은 스타일 확고하신 듯.. 다른 사진 찾아보면 엄청 스타일리시.

 

출연 작품들

 

당연히 스캄 프랑스 3(2018년 작)을 빼놓을 수 없죠. 

 

그리고 2020년에는 8개의 에피소드로 된 Grand Hotel이라는 프랑스 드라마에도 출연했습니다. 몹시 단정하게 나오는데요. 사진 보실까요? (좀 딴 사람 같네요ㅋㅋ)

 

'해리포터'비영리 단편이자, 팬들을 위한 영화인 <볼드모트 오리진(The house of Gaunt: Lord Voldemort)에 젊은 볼드모트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마무리

진짜.. 막성스는요. 그냥 잘생기기만 한 게 아니라, 사람이 '멍뭉미' '퇴폐미'처럼 가질 수 없는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어서, 앞으로 연기만 평타 쳐준다면 정말 잘 될 것 같아요.(물론, 스캄도 이상하진 않았지만요) 멋있게 커리어를 쌓아주길 저 혼자 응원해 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