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é-Jean Page, Who are you?
들어가면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랜만에 당신은 누구십니까. 시리즈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공개된 '브리저튼'의 남자 주인공 '레지 장 페이지'입니다. 저만 이 사람 궁금한 거 아니죠?
흑인 배우로 영국 시대극이자 할리퀸 로맨스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조금은 잡음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되는데, 인종과 시대를 초월한 완벽 남주의 모습을 보여주었죠?
지금부터 이름도 긴. 그래서 잘 외워지지 않는 '레지 장 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지 장 페이지에 대해서
기본정보
-1990년 1월생. 짐바브웨계-영국인. 즉 영국 배우.
-어린 시절은 짐바브웨에서 보냈고, 14살 때 런던으로 이사를 와 학창 시절을 보냈음.
-혼혈: 아빠는 영국인 목사, 엄마는 짐바브웨인 간호사였다고 함.
-어린 시절, 남아공, 호주, 스웨덴, 그레나다, 플로리다 등에 여행을 많이 다녔으며
-드럼 연주, 노래 부르기를 좋아한다. (인스타에 드럼 연주 사진 있음) 형제들과 함께 밴드를 연주하기도 함.
-2013년 영국 Drama Centre London(연기학교인 듯) 졸업 후 연기 생활을 시작하였음
-키 183cm, 갈색 눈, 검은 머리
-2020년 순자산, 150만 달러(<--구글링 하니 이런 것도 나오더라고요..?;;)
-여자 친구 현재 공개된 바 없음. 미혼. 헉.
드디어 열애설이 났습니다. 2021년 2월 업뎃내용입니다. 여자친구의 이름은 '에밀리 브라운'이고요, 작가이자 시간제 축구 선수라고 합니다. (런던 남서부 FBB워리어스에서 뛰고 있음) 멋있네요. 작가에 축구선수라니!!!!
사진은 2021년 2월 9일 런던에서 찍혔네요. 영화 촬영 차 뉴욕으로 떠나는 레지 장 페이지와 에밀리 브라운의 애틋함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 피비디네버랑은 일적인 관계였음..ㅋㅋ)
동거도 하고 있다는데, 누가 알겠어요? ; 또 다른 소식이 있으면 업뎃 하겠습니다.
주요 작품들
영화
2018년 모털 엔진(Mortal Engine) :Khora 역
2019 실비스 러브(Sylvie’s Love)-Tessa Thompson 역
드라마
Roots(2016):Chicken George 역,
이 작품에서 그나마 좀 중요한 역할로 나와서 이름을 알린 듯. 숀다 라임스가 이 드라마 제작에 참여해 이때부터 인연을 맺었다고 한다.
For The People(ABC 제작 시리즈): Leonard Knox 역
법률 드라마였으며, 보조 변호사로 출연했다고 한다. 포스터에도 있는 걸 보면 나름 메인 롤이었음.
그 외 메인 역할은 아니었으나 BBC의학드라마 Casualty(2005)에도 출연했다.
레지 장 페이지 인스타그램/트위터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regejean
▶트위터https://twitter.com/regejean
:나름 SNS를 꾸준히 하는 듯합니다. 확인 해 주시면 됩니다.
레지 장 페이지 '브리저튼' 관련 인터뷰(유튜브)
사진 모음
일상 사진들
작품 속 모습들
화보
사진을 고르다 보니, '영상'이 훨씬 더 매력적인 배우라는 생각이 들어요!!!!!
포스팅을 마치면서
뭔가 개구쟁이 같으면서도 느긋하고, 살짝 차가워 보이는 면도 있는 것이 '브리저튼'이라는 작품 속에 잘 드러난 것 같고요. 이전에 이런저런 작품들을 많이 해 온 것 같은데, 드디어 2021년엔 대스타 반열에 오르겠구나 예상해 봅니다.
숀다 여사가 점찍은 흑인 배우이니 앞으로 기회도 엄청 많을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현대적인 느낌도 좋아서 다음 작품은 '슈트'입은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근데...포스팅을 위해서 이것저것 영상도 보고 하다 보니깐, '브리저튼' 속 '사이먼' 캐릭이 너~~~무 좋아서, 매력적으로 보였나 싶기도 하네요. 파다 보니, 작품 속 매력에 못 미치는 느낌?;;;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실컷 다 써놓고...헛소리...)
새로운 내용들이 나오면 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리저튼 여주탐구/ 작품리뷰 바로가기
넷플릭스 새로운 작품이나 배우들이 관련된 글은 아래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