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People

피비 디네버: 브리저튼 다프네에 딱 맞는 여주!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by __!!!! 2021. 1. 2.

Phoebe Dynevor

들어가면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다들 브리저튼 잘 보셨나요? 저는 뭐, 엄청 기대한 것보다는 별로였지만 그래도 괜찮게 보았답니다. (이렇게 말하지만 하루 만에 다 봤....)

 

사실 브리저튼에 매력을 더한 것은 두 주인공이라고 생각하고요, 특히 남자 주인공인 '레지 장 페이지'와 여주 '피비 디네버'의 비주얼 덕에 정말 환상적인 장면들이 나온 것은 아니었나 싶습니다. 

 

어제에 이어 이번에는 '피디 디네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cf. 남주 포스팅 바로가기

 

레지 장 페이지:브리저튼의 완벽 남주, 당신은 누구십니까?

Regé-Jean Page, Who are you? 들어가면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랜만에 당신은 누구십니까. 시리즈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공개된 '브리저튼'의 남자 주인공 '레지 장 페이지'입

thinkway.tistory.com

피비 디네버에 대해서

기본 정보

-1995년 4월 17일 생으로 영국 배우입니다.

-키 165cm

-아버지는 Tim Dynevor는 작가이자 배우고요, 엄마 Sally Dynevor 역시 배우인데요.

특히 엄마가 1960년부터 방영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드라마(코로네이션 스트리트)의 배우여서 이미 피비보다 더 유명한가 봐요.

우리나라로 치면 견미리와 이유비 그런 느낌?? ;; 가족들이 나름 셀럽인 듯합니다. 

부모님/가족사진
삼남매

-키는 165cm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hoebedynevor

작품들

어머니를 이어 10년째 배우 생활을 하고 있고요, 여러 작품에 등장했으나

브리저튼이 가장 큰 역할입니다.

 

다른 작품들 속의 모습들도 궁금하시죠??? 같이 보실게요~~

 

Waterloo Road(2009-2010)

드라마 Waterloo Road가 가장 유명한 것 같은데요. 이렇게 고등학생 역할입니다. 메이크업 때문에 좀 달라 보이네요..

Snatch(2017-2018)

드라마, 20개의 에피소드. 엄청 섹시한 느낌으로 나왔던 것 같네요.

+

이 외에 영거(Younger)나 몬로(Monroe) 등에도 출연했었어요. 

작품들 속 모습을 감상해 보실까요?

Dickensian속 피비/The Village속 피비 
younger(2017년 season6에 나옴)

그리고 최근, 주연으로 빛을 발한 '브리저튼'(2020)

남자 친구

2017년, 영국 배우 숀 테일 (Sean Teale,92년생)과 잠깐 만남

 

그 이후에는 별다른 스캔들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뭐 한국만큼 연예인들의 연애사가 그렇게까지 크게 다뤄지지 않기도 하고, 피비 디네버가 엄청 유명한 배우도 아니어서 안 밝혀진 걸 수도 있죠.

 

피비 디네버 사진 모음

화보

시상식/드레스

일상 사진

글을 마치면서

아 저는 서치 할수록 오히려 남자 배우 '레지 장 페이지'보다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얼굴이 정말 다양하고, 마른 몸매나 금발이 엄청나게 시크해 보여요. 다양한 작품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 차기작이 너무 기대됩니다!!

그동안 별로 유명하지 않았던 배우라 정보가 많이 없지만 찾는 대로 계속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브리저튼 리뷰 바로가기

 

브리저튼(줄거리/결말/스포): 숀다라임스가 만든 18세기 영국 사교계 가십걸!?

Bridgerton(2020) Summary&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숀다 라임스가 ABC에서 넷플릭스로 이적한 후 공개하는 첫 작품, '브리저튼'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브리저

think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