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 in Emily in Paris, Lucas Bravo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카스 브라보라는 배우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프랑스식 발음으로는 뤼꺄 브라보라고 하는 게 맞겠죠?)
넷플릭스 신작 로맨틱 드라마 에밀리,파리에가다(Emily in Paris)에서 처음 보게 된 배우인데요, 2019년에 첫 작품을 한 걸 보니, 신인배우군요!
루카스 브라보(Lcuas Bravo) 간단 소개
기본 정보
1988년 1월1일(2020년 현재 32세), 프랑스 니스에서 태어났고요.
키 186(브라보!)
프랑스 배우임에도 배우나 모델 생활(샤넬 모델도 했었다고!) 때문에 미국, 유럽 등지를 많이 돌아다녀서인지 영어를 굉장히 유창하게 구사합니다. 아빠가 유명 축구선수라 어렸을 때부터 유럽 다양한 곳에서 생활했다고 하고요,
배우가 되기 전에 정말로 수 셰프였다고 합니다!!! ( 맙소사!ㅜㅜ 너무 멋있잖아요....ㅠㅠ) 현재는 프랑스 근교 작은 마을 Fountainebleau에 거주 중이라고 하네요.
작품 활동
caprice(2019), Mrs Hrris goes to Paris(2020, 아직 출시 안 한 듯), 그리고 에밀리, 파리에 가다(2020) 이 외에도 프랑스 내에서 작은 드라마나 이런 건 종종 출연했었던 것 같아요.
caprice의 경우엔 에밀리인 파리에서 함께 출연했던 camille razat와 함께 출연했네요!? 최근 인터뷰에서 보니 캐스트들 중에서 레이철 park이랑 가장 친하다고 밝혔네요. (같이 나오는 분량은 별로 없었지만 엄청 친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인스타에도 레이철 박 피드가 많이 올라와요!!!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lucasnbravo/
글을 마치면서
좋은 배우를 만나는 건, 좋은 작품을 만나는 것만큼 너무 즐거운 일이죠!? 에밀리인파리에서 릴리 콜린스가 에밀리 역할을 정말 잘 소화해 주었지만, 느끼하지 않고, 진중해 보이는, 능력 있는 셰프의 모습을 보여준 뤼카 브라보도 극을 더 로맨틱하게 보이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해요.
더 느끼하거나, 좀만 선을 넘었다면 별로 였을 거라고 생각한답니다. 시즌1에서 결국 에밀리와 서로 마음이 맞았는데, 시즌2에서 이들의 삼각관계는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시즌 2 꼭 나오길!!!!)
▶에밀리 인 파리 리뷰바로가기
▶에밀리 인 파리 시즌2 소식
웃을 때 휴 그랜트가 보이고요, 휴 그랜트보다 키도 크고 훨씬 잘생겼어요! 상위 버전이라고 감히 말해봅니다.
영어도 꽤 유창해서 좀 더 다양한 작품에서 (특히 요즘 좀 주춤한 로맨틱 코미디 무비에서) 자주 만나볼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