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News

넷플릭스 <파이어플라이레인>,<비하인드 허 아이즈> 관전 포인트: 줄거리/등장인물 프리뷰

by __!!!! 2021. 2. 1.

넷플릭스 파이어플라이 레인/비하인드 허 아이즈 프리뷰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있는 넷플릭스 2월 신작 미드 '파이어 플라이 레인'과 '비하인드 허 아이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간단 줄거리 및 주요 등장인물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두 작품 모두 동명의 '원작 소설'이 있다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크리스틴 해나의 '파이어플라이 레인' 그리고 사라 핀보로의 '비하인드 허 아이즈'입니다. 사라 핀보로의 소설은 이미 읽어 본 거라 화면에서는 어떨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파이어플라이 레인 등장인물/줄거리

원작 소설의 평점이 매우 좋은 편이라서(아마존 4.6, 굿리즈 4.1) 믿고 봐도 되지 않을까 생각하구요, 현지에서도 같은 맥락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서 2월 3일 수요일 공개 예정입니다!(1시즌 에피소드 10개)

 

파이어플라이 레인(Firefly Lane) 주요 등장인물

털리 하트(캐서린 헤이글)/케이트 멀라키(사라초크)/라이언(벤 로슨)

 

파이어플라이 레인은 캐서린 헤이글이 주연을 맡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는 아니지만 한국에서는 꽤 인지도가 있죠. 연기도 그럭저럭 하구요.

 

특히 재밌는 점은 주연을 맡은 캐서린 헤이글은 그레이 아나토미에서, 그리고 사라 쵸크는 스크럽스에서 '의사' 역할을 맡았었다는 점 이랍니다. 

 

사담인데요, 캐서린헤이글 검정색 머리하니까 그레이아나토미 캘리 토레스(Sara Ramirez)랑 너무 닮지 않았나요? 예고편 보다가 혼자 놀랐어요..

파이어플라이 레인(Firefly Lane) 줄거리

8학년, 작은 마을에 사는 '케이트 멀라키'(사라초크)는 학교 친구들의 놀림감과 타깃이 되는 일명, '찐따' 같은 여학생입니다. 자신감이 없어 늘 움츠려 있죠.

 

그러던 어느 날, 미모, 멋진 성격, 두뇌 무엇하나 빠질 것 없는 인싸 여학생 '털리 하트'(케서린 헤이글)이 전학을 오고 놀랍게도 그녀와 친구가 됩니다.

 

자신을 과하게 사랑하는 것일까요. 소중하지만 괴로운 존재인 가족들 덕에 자신 없고 소심한 케이트.

화려하고 신비롭고 아름답지만 무언가 어두운 비밀이 있는 듯한 털리

 

완전히 다른 가족, 성격,외모를 가진 두 사람은 1974년, 8학년의 여름이 끝날 무렵 세상에서 가장 절친한 친구가 되어 서로에게 있어 주기로 약속합니다.

 

그 후로 30년 간,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서로의 곁에 있어 준 그녀들에게 위기가 찾아옵니다. '상처' '배신' 소중한 사람에게 당하면 이보다 치명적일 수 없죠. 두 사람은 이 위기를 극복해 낼 수 있을까요?

 

파이어플라이 레인(Firefly Lane) 공식 예고편

 

전 다 봤답니다! 리뷰글 바로가기↓▼

 

파이어 플라이 레인(평점/결말/후기):'진짜 내 사람' 다들 있으신가요?

넷플릭스 파이어 플라이 레인(firefly lane,2021) 파이어플라이 레인 평점/결말/후기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신작 미드, 파이어플라이레인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베스트셀

thinkway.tistory.com

비하인드 허 아이즈 등장인물/줄거리

비하인드 허 아이즈는 스티븐 킹이 '책을 손에서 놓을 수 없다'라고 극찬을 한 바도 있는데요. (킹 아저씨가 극찬에 좀 후하긴 합니다만...)

심리스릴러, 미스터리를 워낙 좋아해서 저 역시도 이미 본 책인데요. 요즘 유행하는 여러 명의 화자 입장에서 쓰인 소설이라 살짝 정신이 없고 캐릭터도 좀 답답한 면이 있어서 개인적으론 그리 만족스럽지 않았었어요.

 

제가 당시 책을 읽고 쓴 메모를 살펴 보면 '제목이 90%. 답답한 전개. 민폐 여주'라고 적혀 있네요.. 하하.

 

하지만,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비하인드 허 아이즈 예고편을 보니 오히려 엄청 기대가 되더라고요. 이브 휴슨 존재감...ㄷㄷㄷ 제발!! 재미있기를 바라봅니다. 2월 17일 공개 예정입니다!(에피소드 6개, 청불 등급)

 

비하인드 허 아이즈(Behind her eyes) 등장인물

루이스 역(시모나 브라운)/아델 역(이브 휴슨)/데이비드 역(톰 베이트먼)/롭 역(로버트 아라마요)

 

비하인드 허 아이즈(Behind her eyes) 줄거리

이야기는 단적으로 말하면 '불륜' '뒤틀린 마음' 이를 둘러싼 팽팽한 게임, 거짓말, 비밀에 대한 것이다. 

 

혼자 아이를 키우는 미혼모인 '루이스'는 직장 상사이자 정신과 전문의인 데이비드와 불륜에 빠진다. 뜻하지 않게 데이비드의 아내인 아델과 친구가 돼어 버렸다. 즉, 친구의 남편과 뒤에서는 불륜을 저지르는 것이 되 버린 것!

 

한편 아델은 여러모로 의문스러운 부분이 많다. 마약 중독자인 '롭'은 정신과 병원에 있었을 때부터 '아델'과 알게 된 사이고, 이러한 사실은 극을 정점으로 이끌어 나간다.

'루이즈'의 세상은 이들 부부와 엮이면서 꼬이기 시작하고 빠져나가고자 했을 때는 이미 늦었다! 

 

비하인드 허 아이즈 (Behind her eyes)  공식 예고편

저는 이 두 드라마 다 보고, 후기로 다시 오겠습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