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News

넷플릭스 뤼팽(Lupin): 1월 넷플릭스 최고 기대 신작 프리뷰!(오마 사이 주연)

by __!!!! 2021. 1. 4.
 

Netflix Lupin(2020)

 

Intro: 뤼팽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1월 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신작 프랑스 드라마  '뤼팽'의 간단한 줄거리,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볼게요!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이 시리즈가 뤼팽의 본토인 '프랑스 드라마'로 제작된다고 하니 너무 기대 되지요?

 

홈즈 시리즈와 함께 많은 이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든 시리즈죠? 저도 초등학교 때 아르센 뤼팽을 보면서 밤을 새운 적이 한두 번이 아닌데요.(저희 엄마는 제가 이렇게 밤새 읽는 걸 보고 서울대 갈 걸로 기대하심..ㅠㅠ)

 

당연히 모리스 르블랑의 원작 '아르센 뤼팽' 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고요. 영화 '나우 유 씨 미, 마술 사기단' 그리고 '트랜스포터' 감독인 루이 리터리어 감독이 연출했습니다.(스케일, 분위기 기대되시죠?)

1 시즌은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되었고요. 오늘 공개 되었는데, 총 5개의 에피소드 입니다.

쥐라기 월드(2022) 출연 예정이기도 한 오마 사이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를 살펴볼게요.

주인공인 '아싼'(오마 사이)의 아버지는 재벌가의 운전기사로 일하다 '목걸이를 훔쳤다'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서 자살을 합니다. 그리고 그 유명한 마리앙투아네트의 목걸이가 경매에 등장하자 아싼은 그것을 훔치기로 결심하죠!

 

아버지가 어렸을 때 아싼에게 뤼팽 책을 선물로 주었는데, 이 이야기가 아싼에게 엄청난 영향을 끼쳤구요. 그래서 자신이 '뤼팽'이 되기로 결심한 것입니다.

 

이 지점에서 왜 '뤼팽'을 오마주 하게 되었는지가 연결됩니다. '뤼팽'은 도둑이지만 어떻게 보면 부자들이나 더러운 돈만 훔치는 의적의 이미지도 갖고 있으니까요. 복수하는 도둑의 이미지를 구현해 내는 데 부족함이 없는 캐릭터입니다.

 

 

시즌1을 다 보고, 평점 및 후기/결말에 관해 써 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넷플릭스 뤼팽 평점/후기/결말: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Netflix Lupin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어제오늘, 제가 본 넷플릭스 뤼팽 시즌1(5개 에피소드)의 리뷰를 써 보려고 합니다. 먼저 저의 평점 및 주요 리뷰 사이트 평점

thinkway.tistory.com

 

넷플릭스 Lupin 등장인물

등장인물을 살펴볼게요.

뤼팽 역 -오마 사이(Omar sy)

프랑스 배우고요. 흑인 배우라 그런지 나이 가늠이 힘들었는데 42세(1978.1.20.)네요. 주요 작품으로는 언터처블 1%의 우정(2011)이 있고요. 쥐라기 월드에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사 반장 역할- 빈센트 론데즈(Vincent Londez)

아니 근데.. 이미지가 엘레멘트리의 '홈즈'(조니 리 밀러)랑 비슷하네요?

 

루디빈 사니에

어떤 역할로 나오는지 IMDB를 찾아봐도 없네요..; 아마 오마 사이와 연인 역할인 것 같기도 한데. 구글링을 해봐도 아직 안 나와요. 곧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오마사이의 첫사랑이자, 오마사이의 아들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진짜 묘하게 이쁨..

니콜 가르시아

이 분 역시 프랑스 배우. 46년생. 중년의 여배우입니다. 이미 1967년부터 작품을 하신 엄청 배테랑 배우네요. 거대 재벌의 와이프로 출연합니다.

 

이 외에도 에르베 피에르, 수피안 게라브, 앙투안 고이, 뱅상 롱 데즈 등의 배우가 출연합니다.

 


아무래도 프랑스 배우들이다 보니, 익숙하지도 않고 자료도 많이 없어서 넷플릭스에 공개가 되고 나면 정보들을 업데이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프랑스 작품들은 그 특유의 분위기가 있잖아요. 하다못해 '스캄 프랑스'만 보아도 하이틴 드라마인데도 뭔가 남달랐었거든요.

 

특히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은 프랑스 감독이긴 하지만, 뉴욕대에서 영화를 전공했기 때문에 프랑스+할리웃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감독님은 '나우 유 씨미'를 비롯, 타이탄, 인크레더블 헐크, 트랜스포터-엑스트림 같은 스케일이 굵직굵직한 흥행성 작품들을 많이 연출하셨기에 '오락성' 면에서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되고요.

 

특히 '모리스 르블랑'은 프랑스가 정말 사랑하는, 프랑스의 자부심 이기 때문에 작품 제작에도 많은 공을 들였을 거라 기대됩니다.

 

게다가 상류사회 살롱이 아니면 절대 습격하지 않고, 변장에 매우 뛰어난 통쾌한 도둑 '뤼팽'의 캐릭터는 매력적일 수밖에 없죠!? '골동품'을 좋아하는 뤼팽 답게 예고편부터 '루브르 박물관'이 등장하는 걸 보니 심상치 않네요!!

 

궁금하신가요? 1월 8일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그럼 상세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어제 오늘에 걸쳐 다 보았습니다! 하, '루디빈 사니에' 너무 취저예요! 진짜 예쁨. 드라마는..음... 곧 후기를 써 볼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뤼팽 평점/후기/결말: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Netflix Lupin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어제오늘, 제가 본 넷플릭스 뤼팽 시즌1(5개 에피소드)의 리뷰를 써 보려고 합니다. 먼저 저의 평점 및 주요 리뷰 사이트 평점

thinkway.tistory.com

스캄프랑스 시즌1 간략한 인물정리:오랜만에 밤샌 후기!(+캐릭터별인스타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