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People

<페이트 윙스의 전설> 남주, '스카이' 대니 그리핀(Danny Griffin)이 궁금 하시죠?

by __!!!! 2021. 1. 23.

대니 그리핀, 당신은 누구 십니까!?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랜만에 당신은 누구십니까 포스팅인데요, 페이트 윙스의 전설에서 남주, '스카이' 역을 맡은 '대니 그리핀'에 관해 써 볼까 합니다.  요정들보다 더 요정미 풍기는 이 배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페이트 윙스의 전설은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저는 어제 3에피까지 봤는데요. 음.. 기대했던 것보다는 그저 그렇더라고요. 상세 리뷰는 다 보고 갖고 올게요. 프리뷰/간단 등장인물 분석은 여기 있습니다->https://thinkway.tistory.com/183

클릭하면 이미지를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대니 그리핀에 대해서

-키 185cm,금발,파란눈

-1997년 7월 2일 영국 런던 출생, 콘월 주에서 자랐다.

 

-17세, 연기 공부를 위해 런던으로 돌아왔고, 2015년 작은 작품들을 시작함

-연기자이지만 모델이기도 함.

 

-말 타는 것을 정말 좋아하며, 말을 사랑함. 11살 이후부터 항상 말을 타 왔다고 한다. 

-여자 친구 알려진 바 없음.(아, 물론 남자 친구도) 물론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이제 유명해졌으니 좀 더 오픈될 거라 생각함.

 

-대니 그리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nny_griffin_/?hl=en

 

-2017년 넷플릭스 시리즈 '프리라인'에 출연했으며 그 후 같은 감독이 연출한 영화 '더 젠틀맨'에서 러시아인으로 연기, 매튜 매커너히, 휴 그랜트와 함께 출연.(요정, 러시아인.. 약간 그런 느낌이 잘 어울리는 비주얼인 것 같아요.) 겟 이븐에서 셰인 역할로 출연.

 

대니 그리핀 최근(2021.1.4.) 인터뷰 내용 간단 정리

당신에 대해서 이력서에 적히지 않은 어떤 것을 말해 준다면?

-좀 이상하게 들릴 지도 있지만, 전 10살 때부터 말과 사랑에 빠졌고, 11살부터 말을 타기 시작했어요. 한동안 내가 원하는 만큼 라이딩을 하지는 못했지만, 최근엔 다시 하고 있어요.

 

올해 가장 크게 배운 것이 있다면?

음, 사실 올해(2020)는 매우 이상했죠. 저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그랬습니다. 참기 힘들기도 했지만, 제가 하는 일들에 대해 좀 더 인내심을 갖고 작업하게 되었어요.

 

올해 새롭게 배우거나 열정을 갖고 해 본 것이 있다면?

음.. 저는 게임에 빠졌는데요 거의 3개월 동안 어떤 게임에 완전히 빠졌었어요. 친구들이랑 가상으로 만나 되게 재밌게 했습니다. 

 

언제 연기를 시작했고, 언제 당신이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원한다고 알게 되었나요?

15살 때였는데요, 닥터 후 에피소드를 막 끝냈을 대 주인공 맷 스미스가 너무 좋았어요. 구글링 해보니 그가 국립 청소년 극장에서 연기를 공부한 배우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할 수 있을지 확신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어찌 되었든 런던으로 왔죠.

 

자라면서 즐겼던 다른 취미나 관심사가 있었나요?

아, 저는 사실 콘월에서 자랐기 때문에 굉장히 운이 좋은 사람이에요. 왜냐하면 길 바로 아래 해변이 있었고 서핑과 항해를 즐길 수 있었거든요. 하이킹도 좋아했고 정원 뒷 나무에 등반 벽도 가지고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승마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매주 토요일마다 말을 타러 갔답니다. 물론 저는 겨우 12살이었고 저 혼자 가야 했지만 상관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음, 그리고 수영, 하키 암벽 등반도 정말 좋아했어요.

 

페이트 윙스의 전설에서 스카이를 연기하는 건 어땠어요? 당신은 스카이랑 비슷한 사람인가요?

스카이를 연기하는 건 너무 즐거웠어요. 특히 이 캐릭터가 인상적인 건 마치 '빙산'과 같다는 점이에요. 왜냐면 겉으로 보기엔 그저 정상인처럼 보이지만 아래쪽을 파고 들어가면 더 많은 부분들이 있거든요.

 

페이트 윙스의 전설 다른 캐릭터들도 그렇고요, 그 부분에 공감이 많이 됐던 것 같아요. 우리 모두 표면 아래 뭔가를 가지고 있잖아요. 표면적으론 세련돼 보여도 속에는 다른 모습이 있을 수 있죠.

 

꽤 강렬한 전투 장면이 있던데, 칼로 작업하는 건 어땠어요?

아.. 그 검들이 진짜라고 말할 수 있다면 좋을 텐데!!  저는 정말 그중에 하나를 갖고 싶었어요. 검 장인인 '존'이 저에게 검을 주러 왔을 때 저는 엄청 흥분했던 것 같아요.

 

반지의 제왕의 '아라곤'을 보던 꼬마가 드디어 자신의 첫 번째 검을 받는 순간이었죠. 그런데... 그게 플라스틱이었어요. 제 첫 반응은 "진짜 검은 어디 있어요?"였습니다.

 

싸움 장면은 너무 재밌었어요. 같이 출연하는 Freddy가 그걸 더 쉽게 만들어 주었고요. 우리는 뛰어난 동선과 안무를 생각해 내는 훌륭한 스턴트 팀이 있는데 프레디랑 저는 그걸 최대한 부드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노력했어요.

 

작업에서 가장 좋았던 기억들에 대해서 얘기해 주세요.

너무 많아요. 매일이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전체 캐스트들은 정말 사랑스러웠고 친구들과 함께 일하는 것 같았거든요. 특히 Rob Collier랑 신이 많았는데 정말 제가 만난 사람 중에 제일 재밌는 사람 같아요. 그는 세트에 와서 웜업을 시작함과 동시에 랩핑을 뱉어 냈죠.

격리기간 땐 어떻게 바쁘게 지냈어요? 지금도 힘들게 버티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해 준다면?

모두에게 엄청나게 힘든 시간입니다. 그리고 제가 조언을 하더라도 누군가에겐 효과가 있을 테지만, 누군가에겐 아니겠죠. 제가 말할 수 있는 건 적당한 시간에 일어나서 침대를 정리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시도해야 한다는 거예요.

팬들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정말 저를 지지해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페이트 윙스의 전설에 대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코멘트들도 감사합니다. 쇼를 더더욱 즐겨주시고요. 인스타그램에서 저를 팔로 해 주시면 저의 향후 프로젝트와 페이트 윙스의 전설에 대한 뉴스를 보실 수 있어요.

 

인터뷰 원문: www.numeromag.nl/conversation-danny-griffin#_

 

글을 마치면서 

오늘은 페이트 윙스의 전설의 남자 주인공 대니 그리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캄 프랑스, 브리저튼, 에밀 리인 파리, 그리고 페이트 윙스의 전설까지 요즘 유럽 배우들이 굉장히 열일 하는 것 같네요.

 

미국 콘텐츠에 좀 더 익숙한 저에게는 매우 신선하게 느껴지는데요, 다들 기본적으로'퇴폐미' 속에 '순수미'랄까. 그런 걸 장착하고 있어서 다채로운 매력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대니 그리핀 역시도 눈동자가 되게 선해요.

청정 자연에서 착하게 잘 자란 금발에 파란 눈 왕자님 같은 느낌인데요, 헤어에 따라서 이미지가 다양하고, 피지컬이 워낙 좋아서 눈이 즐겁습니다.(많이 즐거워요)

 

'페이트 윙스의 전설'은 반 정도 보았는데, 아직까지는 그렇게 재밌지 않지만 끝까지 볼 것 같기는 합니다. 기대가 너무 컸나 싶긴 한데, 제가 이 정도면 원작 팬들은 되게 실망하지 않으셨을까 싶기도..

여자주인공들이 주축이 되는 작품이라 사실 여배우들에 더 기대를 했었는데, 오히려 제 눈엔 대니 그리핀이 더 들어 오네요..자세한 평점과 후기는 곧 가져오겠습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