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News

페이트 윙스의 전설 시즌2 확정: 예상내용/시기 전부 알아볼게요

by __!!!! 2021. 2. 21.

넷플릭스 Fate Winx saga season2 뉴스

넷플릭스 페이트 윙스의 전설 시즌2 관련 내용 정리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다들 페이트 윙스의 전설 시즌1 재미있게 보셨나요? 시즌1은 프리퀄 느낌이어서 오히려 시즌2가 기다려졌는데, 드디어 시즌2 확정 소식이 떴습니다. 어떤 내용일지, 공개 날짜는 언제일지 관련 소식 함께 알아볼게요!

시즌2 예상 내용

시즌2는 파라 교장을 죽여버리고 다시 학교를 장악한 '로절린드'의 이야기가 주를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스텔라의 엄마 솔라리아 여왕과 결탁하여 군대를 갖게 되었기에 더 큰 힘을 갖게 되었으니까요.

게다가 죽은 줄 알았던 스카이의 아빠도 로절린드의 엄청난 추종자이며, 살아 있었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즉 로절린드-솔라리아 여왕(루나)-스카이 아빠(안드레아스)-그리고 베아트릭스와 리븐+데인이 2 시즌에는 이야기의 커다란 한 축이 되는 것입니다.

 

로절린드가 시즌1의 끝에서 '천년이 된 전설. 고대 전쟁'에 대해 언급했으며 이 마법이 '블룸'과 연관이 있다고 했기 때문에 '용'과 관련된 이 전설도 시즌2에서는 좀 더 깊숙이 다루어질 것입니다.

 

블룸과 친구들도 초보 요정에서 좀 더 마법력을 가진 요정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알피아에서 열심히 수련해 주길....

 

남겨진 떡밥: 다울링 파라 교장은 정말 죽었을까? 블룸의 진짜 요정 부모는 누구일까? 베아트릭스의 정체는 피의 마녀일까? 학생들은 로절린드의 강력함에 대응할 수 있을까?+ 소소한 연애사

 

시즌2 예상 출시일

시즌2는 넷플릭스가 예정대로 착착 빨리 움직여 준다면 2021년 연말부터 시즌2 제작이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즉 우리가 시즌2를 보려면 2022년 늦여름 정도까지는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시즌1보다 좀 더 탄탄해진 시즌2를 기대해 봅니다. 사실 시즌1은... 줄거리만 보고 스킵해도 될 만큼, 제 기준 노잼에 프리퀄 느낌이었거든요. 게다가 민폐 여자 주인공은.... 휴. 할많하안....

 

남자 주인공 스카이 역의 '대니 그리핀'도 뭐랄까. 너무 점잖은 느낌이라 좀 더 끼를 부려줘도 될 것 같은데.. 아무튼 극이 전체적으로 맹숭맹숭 싱겁게 느껴졌어요.

베아트릭스랑 리븐 없었으면 정말 재미없었을 것 같아요. 그나마 시즌1을 살린 캐릭터들... 스텔라랑 스카이 블룸의 3각관계도 너무 노잼에 공감 안 되는... 시즌1 겨우 봤네요; 그래도 시즌2 나오면 전 또 보겠지요.... 결국 이 드라마가 그런 매력이 있긴 하네요..

페이트 윙스의 전설 관련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