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25

미드 범죄의재구성 시즌5(줄거리/스포/후기): 7화~10화 정리해볼게요! How to get away with murder season 5 Recap& Review ep.7~10 들어가면서(이전내용 요약)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어제에 이어 범죄의 재구성 시즌5를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먼저 시즌5 에피소드 1~6까지에서의 가장 큰 사건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게이브리얼 매덕스의 등장 2. 보니와 밀러 검사장의 연애 3. 보니가 낳았던 아이 관련 4. 애널리스가 버크헤드 주지사와 손을 잡기로 하고, 네이트 아버지의 사면권을 얻어냄 5. 네이트 아버지의 죽음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 해 주세요. 미드 범죄의재구성 시즌5(줄거리/스포/후기):1화~6화 정리해볼게요! How to get away with murder season.. 2020. 10. 31.
홀리데이트(줄거리/후기): 넷플릭스 신작 로맨틱 코미디 영화, 볼까 말까 고민되시나요? Netflix Holidate(2020)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 릭스입니다. 알림 신청을 해 두었던 '홀리 데이트'가 업데이트되었길래 어제 보고 잤는데요. "아, 사람들이 시간 낭비를 하지 않게 얼른 말려야 해!" 이런 생각에 조급한 마음으로 리뷰를 써 봅니다. 인형같이 예쁜 '엠마 로버츠'와 허우대 멀쩡한 '루크 브레이시'로 어떻게 이런 영화를 찍을 수 있는지 당황스럽고요, 더 나아가 이 영화가 결국 투자를 받고 제작되었다는 사실도.. 역시 놀랍습니다. 열심히 만든 남의 영화를 이렇게까지 얘기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래도 저는 한 시간 반을 들여 이 영화를 끝까지 보았으므로 약간의 자격이 있는 거겠죠? 1. 나만의 평점:2.0/5(추천 20%, 보지 마세요! 이거 말고 세상에 .. 2020. 10. 29.
미드 범죄의재구성 시즌5(줄거리/스포/후기):1화~6화 정리해볼게요! How to get away with murder season 5 Recap& Review ep.1~6 들어가면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미드 범죄의 재구성 시즌1과 6에 이어 시즌5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전 시즌을 정리 해 두고 싶어서 생각날 때마다 열심히 쓰고 있지만, 쉬운 일은 아니예요..^^: 함께 확인 해 보실까요!? 시즌5를 다시 보면서도 스킵하면서 봐야지... 했는데 어느새 또 정주행하고 있는 저를 발견....(제발 멈추란 말이야! ㅠㅠ) 그만큼, 이 드라마의 흡입력은 가히 베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족이 길었네요. 오늘의 후기도 역시, 애널리스 키팅이 다루는 다양한 재판들은 배제하고, 주인공들의 서사들만 다루어 볼까 해요. ♥ 범죄의 재구성 전 시즌 줄거리/결말/스포/.. 2020. 10. 28.
퀸스갬빗(등장인물/줄거리/리뷰): 체스바보를 정주행하게 만든 '안야 테일러조이'의 체스 미드! Netflix The Queen's Gambit(2020)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신작 미드 '퀸스 갬빗'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아무런 기대 없이 틀었다가 밤늦게까지 총 7부작을 전부 다 보고 잤답니다. 로튼토마토와 IMDB 평점도 매우 높네요! 심지어 로튼토마토에서는 100%를 받았어요. 매우 매우 강추드려봅니다. 그럼 작품 소개를 해 볼게요! 1. 나만의 평점: 4.8(추천 97%) 2. 모두의 평점 3. 간단 줄거리 퀸스 갬빗이란? 체스 오프닝, 즉 게임의 초반부에 두는 수들 중의 하나를 뜻한다. 여성 천재 체스 플레이어가 주인공인 작품인데, "Queen"이 중의적인 뜻을 보여주는, 매우 영리한 제목이다. 월터 테비스(Walter Tevis)의 소설이 원.. 2020. 10. 28.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Joy):이 엄청난 여배우에 대해 알아보자! Anya Taylor-Joy 들어가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리웃의 라이징스타 안야 테일러조이에 대해 탐구해 보려고 합니다.최근 넷플릭스 신작 '퀸스 갬빗'을 통해 완전 반해 버렸거든요!!! 함께 알아 보실까요? 퀸스갬빗이 총 7부작인데, 정말 보는 내내 감탄하면서 봤습니다. 대단한 배우가 탄생한 느낌이예요.연기도 잘 하고요(주변 공기가 달라짐) 외모도 엄청 독특한데 천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싶어요.(마고로비 급...) 어떤 때는 중학생으로 보이고, 어떤 순간엔 30대로도 보입니다. 신기.. 순수하게도 퇴폐적으로도 보여요. 게다가 모델출신이라 여리여리한 몸매인데 은근 글래머러스..... 피부도 엄청 좋아요. 모든 조건을 다 갖춘 배우네요!! Anya Taylor-Joy(안야테일러조이) 기본 정보 출생 및.. 2020. 10. 27.
상견니(想見你) 반전/공항씬해석/결말: 아직 안 보셨다구요!? 넷플릭스 대만드라마 추천! 상견니(Someday or One day, 想見你,2019)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아시아적으로 아주 핫한 대만 드라마 '상견니' 리뷰를 해 볼까 합니다.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론칭되었어요!! 저와 함께 확인 해 보실까요!? 이미 커뮤니티에서는 난리가 났고, 친구가 꼭꼭! 보라고 강추해 주어서, 대만 드라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35분 정도씩 21화인데, 주말 끼고 3일 만에 틈틈이 완주하였어요! 이 드라마가 난리 난 이유는 첫째, 뇌세포를 자극하는 복잡한 타임슬립+평행우주 이론을 바탕으로 한 흥미진진한 이야기 이기 때문이고요, 둘째는 이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은 남자 주인공들의 비주얼(특히 허광한)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 다행히(?) 남주에게 빠지지.. 2020. 10. 26.
넷플릭스 리버데일1(줄거리/결말/스포): 시즌2를 봐야하나 말아야 하나? Netflix Riverdale season1(2017) Recap&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시즌5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미드 '리버데일'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리버데일 시즌5제작진은 최근 촬영을 시작 했다고 밝혔으나, 10월 초부터 다시 코로나 때문에 계속 딜레이가 있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내년 초 방영 조차도 미지수인 상태구요.(기다리시는 분들 답답하시겠어요...) 저는 이 드라마를 스핀오프인 '케이티 킨'을 통해 알게 되었구요, 프리티리틀라이어스 같은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를 워낙 좋아해서, "왜 내가 이걸 몰랐었지?" 하면서 망설임 없이 시작 했더랬습니다. 시즌1은 총 13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고요,미국 고등학생들의 성숙한 비쥬얼+소도시에서.. 2020. 10. 22.
넷플릭스 레베카2020 줄거리/결말/후기: 너무 기대를 했던 걸까요? Netflix Rebecca(2020) Recap&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미리 알림을 해 두었던 레베카 2020을 보느라, 퇴근 후 저녁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네요. 하지만, 너무 기대를 했기 때문일까요? 영화는 생각보다 심심한 맛. 평양냉면 같아요; 아니면 소금 빠진 저염식? 비유가 이상한가요? 게다가 '너무 잘 만들어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오히려 지나치게 정제된 느낌이 듭니다. '망했다'라고는 말 못 하겠는데, 좀 더 러프하게 만들었으면 어떨까 싶을 정도로, 무매력이 되어버렸네요. 찬찬히 얘기해 볼게요! 1. 나만의 평점: 4.0/5 (추천 70%) 2. 모두의 평점 3. 간단 소개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1940년 레베카가 80년 만에 리메이크 되었다. 원.. 2020. 10. 21.
에밀리인파리 시즌2 언제 나올까? :새로운 뉴스 정리!(루카스브라보,대런스타 인터뷰 정리) 에밀리인파리 시즌2(Emily in Paris season2) 소식들 들어가면서 에밀리인파리 시즌1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현실도피,대리여행' 이런 쪽으로 즐거웠었는데 다른 나라 분들도 그랬었나봐요? 에밀리인파리 그 외에는 전부 지옥이라니;; 전 세계 많은 분들이 코로나 때문에 넷플릭스로 현실도피 중이신가봐요:) 오늘은 저처럼 시즌2를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구글링을 통해 알아낸 '에밀리인파리 시즌2' 정보들을 읽기 좋게 Q&A로 묶어 보았습니다. ※원본의 의미는 살리고, 제가 나름 번역하여 각색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에밀리인파리 시즌2는 언제? 답답한 우리의 마음과 달리 사실 이 질문은 답변하기에 굉장히 이른 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아직 에밀리인파리 시즌2는 아직 넷플릭스로부터 제.. 2020. 10. 20.
강양구 기자님께 배우는 '과학의 품격', 좋은 책이란 이런 것!! 과학의 품격(과학의 의미를 묻는 시민들에게)- 강양구,사이언스북스 서점에 가면, 궁금해 지는 것 저는 서점에 가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때로 눈이 피곤한 날엔 심지어 책 냄새만 맡고 오는날도 있어요:) 여튼 이렇게 서점에 갈 때마다 놀랍게 많은 신간들이 쌓여 있는 것을 봅니다. 분명 독서 인구는 줄었다고들 하는데 이곳에선 여전히 정말 소리없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지요. 하지만 의외로 베스트 셀러에 오른 책들을 보면 실망할 때가 많습니다. 분명 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은 책들인데, 막상 읽어보면 제목이 전부인 책도 있고, 만원을 훌쩍 넘어가는 책의 정가가 의심스러운 퀄리티도 제법 되더라구요. 작가님들이 다 영혼을 갈아 넣어 쓴 책일 텐데, 제가 이렇게 주제넘게 평해서 죄송한 마음입니다만.. 다들 이런.. 2020. 10.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