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29

아홉 명의 완벽한 타인들(결말/줄거리):정말 새로운 '나'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까? [밀리의 서재 소설 추천]아홉명의 완벽한 타인들-리안 모리아티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가장 대중적인 작가 중 한명이죠? 리안 모리아티의 '아홉명의 완벽한 타인들'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리안모리아티는 내는 소설마다 족족 '드라마'나 '영화'에 판권을 파는 엄청난 파워를 보여 주고 있는데요.(부럽..) 킬링타임용으로 읽기에 딱 좋은 스릴러 소설 입니다. 1. 나만의 평점: 4.0/5.0 2. 한줄평: 어디로 튈지 모르는 탱탱볼을 보고 있는 느낌. 스릴러 소설인데, '경쾌한'매력이 있다. 3.간단줄거리 한때 베스트셀러 로맨스 소설 작가였던 프랜시스는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평온의 집'에 도착했다. '평온의 집'이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고급휴양지다. 그녀의 친구도 .. 2020. 9. 28.
넷플릭스 메시아: 구원자인가 사기꾼인가?-(2) (스포/해석) Neflix Messiah(2020) Recap&Review(2) Intro: 평점/간단 소개 지난번 줄거리를 정리한 1탄에 이어서 드라마 전체에 대한 '해석'글을 써 보고자 합니다. 시즌2 제작이 캔슬되었기에 그저 사람들의 추측일 뿐인 떡밥 회수이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말이 되는 해석들입니다. 확인 해 볼까요? 제작진 또한 시즌을 계속 끌고 갈 만한 탄탄한 아이디어가 있다고 밝혀 왔기 때문에 캔슬이 여간 아쉬운 게 아니군요. 혹시 전반적인 등장인물과 줄거리가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메시아: 구원자인가 사기꾼인가?-(1)(줄거리/결말/스포) 그럼 거두 절미하고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일러를 주의하세요! 이미지의 저작권은 넷플릭스에 있습니다... 2020. 9. 27.
넷플릭스 메시아: 구원자인가 사기꾼인가?-(1)(줄거리/결말/스포) Netflix Messiah(2020) Recap&Review(1)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제작 미드 '메시아'에 관한 글을 써 볼까 합니다. 시즌1은 전 세계적으로 정말 큰 이슈가 된 작품이고요. 인기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시즌2가 캔슬되었다는 슬픈 소식이 전해졌네요. 미드에서 사실 다음 시즌이 캔슬되는 일은 정말 흔한 일이지만 '메시아'의 캔슬 이유가 좀 애매합니다. 이 드라마가 '종교' '정치'라는 예민한 주제를 아주 강하게 파고들었기 때문에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본 드라마고, 시즌2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기에 너무 아쉽습니다. 하지만 시즌1만으로도 굉장히 괜찮은 드라마 이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1. 나.. 2020. 9. 27.
미드 범죄의재구성 인물 총정리: 넷플릭스 미드 강력 추천!(스포X) How to get away with murder, 2014~2020) Cast Intro: 평점/간단 소개 아, 이 포스팅을 해야할까 말까 엄청나게 망설였어요. 왜냐하면 사실 제가 그 전에 '범죄의 재구성 인물총정리'글을 한번 작성한 적이 있거든요. 그런데...그걸 다른 글을 지우다가 함께 삭제해 버리는 엄청난 사고를 저질렀답니다. 지금도 네이버나 구글에는 그 글이 그대로 노출되고 있지만, 막상 클릭해보면 삭제된 글이라고 나와요 ㅠㅠ(네이버는 글 검색 제외 요청을 해서 이젠 안나오는 군요.) 엄청 시간을 들인 포스팅이었기에, 그당시에는 너무 멘붕이었답니다. ㅜㅜㅜㅜ 처음부터 시작할 엄두가 안나서 미뤄두다가, 진짜 개인적으로 너무 정리해 두고 싶었던 거라, 다시한번 포스팅에 도전해 봅니다! (나 화이팅!.. 2020. 9. 27.
더체스다이어리 리뷰(넷플릭스 신작 영드):진상과 사이다를 넘나드는 29금 코메디! The Duchess(2020) Cast&Recap&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넷플릭스 신작 영드 '더체스 다이어리'를 리뷰해 볼게요. 20분씩 6개의짧은 에피소드로 되어 있어서 앉은자리에서 금방 훅~볼 수도 있는 'adult comedy' 장르입니다. 사실 저는 처음 3에피까지 보고는 너무 재밌어서 강추 글을 쓰려고 마음먹었었는데요. 다 보고 난 지금은.. 음, 조금 애매하네요. 1. 나만의 평점: 4.0/5(추천 70%) 2. 모두의 평점 3. 한줄평: 재밌긴 한데, 마지막엔 좀 불편해졌다. 하지만 기획의도는 굿굿! 4. 간단 줄거리 'Duchess'는 공작부인을 의미한다. 우리나라에서 왜 이걸 더체스 다이어리라고 번역 해 두었는지 도통 이해할 수가 없다. 나만 그런가? 체스게임이 생각.. 2020. 9. 26.
에놀라홈즈 강력추천리뷰! 셜록홈즈에게 여동생이 있었다구!?(줄거리/스포/감상) Netflix Enola Holmes(2020) Recap,Spoiler and 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어제에 이어서 '에놀라 홈즈' 줄거리 및 후기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보는 내내 너무 재밌었구요, 런닝타임(123분)도 짧은 편이 아닌데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갔어요. 워낙에 매력 넘치는 '밀리 바비브라운' 주연에다가 잘생긴 남자 주인공들이 가득~~한 이 드라마! 줄거리를 정리 해 보겠습니다. ▶아직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등장인물 정리글을 먼저 읽어주세요! 에놀라홈즈 강추 후기!(소개/줄거리/스포없음): 넷플릭스 신작 출연진 대박! 에놀라 홈즈 (Enola Holmes, 2020) 요즘 연달아 '래치드'나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같은 넷플릭스 신작을 봤더니, 좀 지치더라구요. 영혼.. 2020. 9. 25.
넷플릭스 래치드 줄거리/결말/스포: 넷플릭스 신작미드 추천! Ratched Season1(2020) Recap, Spoiler and 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지난번 소개글에 이어서 래치드의 줄거리 및 감상평을 써 보고자 합니다. 아직, 드라마를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래치드:간단줄거리/인물소개(스포 없는 후기이자 영업글) 넷플릭스 신작 미드 래치드 시즌1(Ratched,2020) 안녕하세요, 3일에 걸쳐 넷플릭스 신작 미드 '래치드'를 정주행 하였습니다. 이 시리즈는 켄 키지의 소설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속에 나오는 � thinkway.tistory.com 자, 그럼 거두절미하고 이 아름답고 잔혹한 신작 미드에 대한 글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일러를 주의하세요! 를 클릭하면 .. 2020. 9. 24.
에놀라홈즈 강추 후기!(소개/줄거리/스포없음): 넷플릭스 신작 출연진 대박! Enola Holmes(2020) Preview(cast&story) 어제(2020.9.23.) 공개된 '밀리 바비브라운'과 '헨리카빌'의 따끈따끈한 신작 영화, 에놀라 홈즈입니다. 네, 그 '홈즈' 맞습니다. '에놀라'는 당연 원작에 나왔던 캐릭터는 아니구요. '낸시 스프링어'라는 작가가 탄생시킨 홈즈의 여동생 입니다. 1. 나만의 평점: 4.2/5 2. 모두의 평점 3. 한줄평: 배우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다. 오랜만에 12세관람가의 상큼한 영국 시대극! 게다가 '홈즈!'라니. 일단 무조건 봐야 한다! 4. 간단 줄거리(스포x) 엄마와 즐겁게 지내던 '셜록'의 여동생 '에놀라'. 에놀라는 alone을 다시 배열하여 만든 이름인데, 그녀는 이름처럼 자주적이고 독립적이다. 16세의 생일날 .. 2020. 9. 24.
넷플릭스 래치드:간단줄거리/인물소개(스포 없는 후기이자 영업글) Ratched Season1(2020) Cast&Story(P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 입니다. 저는 3일에 걸쳐 넷플릭스 신작 미드 '래치드'를 정주행 하였는데요! 이 시리즈는 켄 키지의 소설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속에 나오는 정신병동 간호사 '래치드'에 영감을 받아 만든 것입니다. (네이버에서 설명하듯이 '뻐꾸기~'를 원작으로 한 것은 아닙니다. 단지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 탄생한 시리즈 인것이죠) 정신병원이 배경인 만큼 청불 등급의 '스릴러, 서스펜스. 호러' 장르입니다. 1 시즌이 얼마 전(2020.9.18.)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고, 시즌2 역시 제작이 결정된 상태입니다.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1. 개인적 평점: 4.4/5 2.. 2020. 9. 24.
넷플릭스 너의모든것 (YOU)시즌1: 현실에서 만날까 두려운 이 남자!(줄거리/결말/후기) Netflix 'You' Season1 Recap&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보던 당시에 너무 재밌어서 이것저것 메모해 두었던 건데 이제야 포스팅해 봅니다. 본지 꽤 되었는데도, 훑어보니 내용이 너무 생생한 것이 그만큼 재밌고, 충격적이었던 것 같아요. 나온 당시에도 친구들에게 마구 추천했던 기억이 있네요.(그땐 블로그를 하지 않았으니 그저 지인들에게 추천...) 방영 당시 매우 반응이 좋았고요, 시즌2는 이미 런칭된 상태이고 시즌3이 오더 되어 내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1. 나만의 평점: 4.6/5.0 (일단, 제목부터 완벽함!) 2. 모두의 평점 3. 한줄평: 너무 소름 끼친데 끌 수가 없다. 4. 간단 줄거리 (총 10개의 에피소드) 뉴욕의 한 서점에서 일하고 있는 '조.. 2020. 9.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