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28

심야식당2::보다보면 맥주가 땡긴다. [넷플릭스일본영화] Midnight dinner,2016 Intro: 평점/간단 소개 1편을 못봤지만 넷플에는 2편밖에 없어서그냥 2편부터 보았습니다.보다 보니 500미리 맥주를 두 캔 마시고 130미리 맥주를 한캔 더 마셨더라구요!? 보기 전에 꼭 맥주를 준비해주세요!:) 1. 나만의 평점: 4.3/5 정말 돈이 안 들었겠다 싶다. 대부분의 장면이 어깨와 어깨가 부딪힐 것 같은 좁은 가게다. 그런데 하나도 답답하지 않다. 오히려 일본을 여행하는 기분이다. 세 개의 에피소드는 다 보고 나니 30~40대/ 50~60대/ 70~80대의 세 여자 이야기다. 이렇게 써놓고 보면 정말 재미 없을 것 같지만, 재밌다. 1편을 찾아보고 싶어졌다. 주말 저녁에 맥주를 사놓고 보기를 추천한다. (미리 안 사두면 후회할 .. 2020. 8. 31.
영화 재심 :: 정의는 구현될 수 있을까!?(줄거리.실화분석.스포O) 넷플릭스영화-재심(2017) :하나의 정의가 구현되기 까지! Intro: 평점/간단 소개 "내가 저지르지도 않은 살인죄로 10년형을 살다 나왔다. 그런데 그 살인에 대한 구상권으로 1억 4천만원을 내라는 청구서가 날라왔다" 1. 나만의 평점: 4.0/5.0 : 영화의 내용을 대충 알고 봐서 그런지 그렇게 엄청 흥미롭지는 않다. 연출은 비교적 담담하고, 영화가 아니라, "비밀의 숲"같은 드라마를 보는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배우들의 연기가 안정적이고, 신파적 요소를 빼고 최대한 담백하게 가려고 한 점에 점수를 주었다. 또한 다 알고 보는 내용이지만 별로 지루하지 않은 걸로 보아, 감독님이 최대한 노력하신 듯 하다. 2. 모두의 평점 3. 간단 줄거리 영화는 2000년 8월 전라북도 익산시에서 발생한 "약.. 2020. 8. 30.
프로디걸선(Prodigal son)::초강추 수사 미드! Prodigal Son Season1(2019) Intro: 평점/간단 소개 2019년 FOX에서 1 시즌을 방영 완료한 미드입니다. 1시즌은 총 20개의 에피예요.(에피의 개수로 보면 꽤 성공적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2020년 9월쯤 시즌2가 나올 걸로 예상했으나 코로나 때문에 좀 늦어지는 것 같네요.. Rrodigal Son은 성경에서 쓰는 "돌아온 탕자'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며칠 동안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미드라서, 강! 추! 하기 위해 글을 써 봅니다. 1.나만의 평점 4.4/5 (오랜만에 꽤 재미있는 프로파일링 수사 드라마다!!!!) 2.모두의 평점 3. 간단 줄거리 미국을 떠들썩 하게 한 연쇄살인마 "써전" 유명한 외과의사인 그는 23명을 죽였다. 뉴욕의 부자가문의 여성과 결혼하여.. 2020. 8. 29.
킵고잉/신사임당 ::월수익 1000만원의 비법이 담겨 있을까? 킵 고잉-신사임당 Intro: 평점/간단 소개 저는 신사임당이라는 사람을 안 지는 두달? 정도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의 채널은 '리남' 님이 나온거랑, 창업 다마고치 앞부분을 본 적 있는데, 그것도 다 남편이 틀어놓았기 때문이었는데요. 그만큼 제 유튜브 알고리즘, 그리고 생활은 '경제' '돈' 과는 거리가 멉니다. (경제.금융 문맹 ㅠㅠㅠ) 여튼, 작가의 말에 따르면 이 책은 "지극히 평범한 사람이 회사를 뛰쳐나와 뛰쳐나와 돈을 번 이야기"인데요. 크게는 두 가지에 대한 책 입니다. 1. "왜" 돈을 벌어야 하는가 2."어떻게" 돈을 벌어야 하는가 완독날짜 : 8.28. (발췌독 가능함. 문장 쉬움. 두시간 정도면 읽기 가능하다.) ★나만의 평점: 3.8/5 -> 그냥 빠른 시간 내에 후.. 2020. 8. 29.
수사미드추천:: 최고의 케미 수사팀을 뽑아보았다. TOP3! Criminal Investigation TV Show Top3! 들어가면서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제 인생의 5분의 1은 미국드라마를 보는 데 쓴 것 같아요! ㅜㅜ 그래서 오늘은 남녀 파트너 수사 드라마 제맘대로 순위를 매겨볼까 합니다. 분명 더 있을 텐데, 사실 생각이 안나는 것도 많아서 그냥, 그냥 지금 생각나는 것들로 채워 봅니다. 좀 Out of date 드라마들도 있지만, 특히 수사 미드는 별로 유행을 타지 않는 것 같아서( 의상이나 콘셉트가 늘 한결같음) 뭘 볼까 고민하는 분들 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est 1. 멘탈리스트-나만의 별점: 4.9/5 2008년~2015년까지. CBS에서 7 시즌까지 방영되었다. 페트릭 제인(사이먼 베이커)과 테레사 리스본(로빈 터니)의 케미가 .. 2020. 8. 27.
머니볼::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포츠 영화, 추천! [넷플릭스]머니볼(Money ball,2011) Intro: 평점/간단 소개 이 영화를 본 이유는 무려 두가지입니다. 첫째, 미국에서 어학원 선생님이 자기 인생영화라며 제발 보라고 추천함 둘째. 영화 빅쇼트 원작자와 같음 그런 거 있지않나요? 안 볼려고 했는데, 계속 나를 따라다니며 한번만 봐달라고 하는 영화! 사실 프로야구 끊은지도 몇 년 됐고, 스포츠 영화를 좋아하지도 않아서 안 볼려고 했는데 빅쇼트 이후 더이상 버티지 못하고 보게 되었습니다. 1. 개인적 평점: 4.5/5 (여러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다. 제발 보라고 했던 스티브의 마음을 알 것 같음) 2. 한줄평: 한번도 가지 않은 길을 가는 것은 외롭지만 멋있다. 3. 모두의 평점 4. 간단 줄거리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포츠 영화 오클랜드 애.. 2020. 8. 27.
미드 FBI::긴박하게 흘러가는 범죄수사드라마 FBI(2018~) Intro: 평점/간단 소개 CBS에서 2018년부터 방영된 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즌2까지 진행 되었고 미국 내 평가나 시청률이 괜찮아서 무사히 시즌3까지 오더 된 것으로 보이구요. 2020년 9월쯤에는 나오기로 되어 있었는데 코로나로 인한 셧다운으로 내년으로 밀린 것 같네요. 그러나 에피소드 수가 굉장히 많으므로 (시즌1:22개/시즌2:20개) 기다리면서 보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는 연결된 형식의 드라마가 아니라, 각 에피소드가 분절되어 각각의 사건을 해결하기 때문에 가볍게 매일 한 편씩 볼 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현재 웨이브와 아마존에서 서비스 되고 있어요. ★개인적인 평점은 4.0/5★ 캐릭터에 아직 정이 붙지 않았는데, 이것만 해결된다면 롱런할 수 있는 드라마 .. 2020. 8. 25.
앱센시아 시즌1 완벽 정리(줄거리,결말,스포0):스타나카틱의 나홀로 분투기! Absentia season1(2017) Summary&Review Intro: 평점/간단 소개 언젠가 시즌1 파일럿만 보고 너무 재밌어서 다음 에피를 기다렸는데 어디서도 구할 수가 없어서 기억해 뒀다가 드디어 1시즌을 끝까지 보았습니다. 벌써 시즌3까지 아마존에 공개 된 상태이고 시즌4는 확정되지 않은 것 같네요. (그렇다고 캔슬된 것도 아니다. 애매함) Absentia(앱센시아)의 뜻은 '부재'입니다. 일단 1시즌의 스토리만으로 고려 해 볼 때, 여주인공 에밀리의 6년간 부재를 의미하는 것 같네요. 1. 개인적 평점 3.8/5(시작은 창대하나 끝은 미약하다.) 2. 모두의 평점 3. 간단 줄거리 연쇄살인범을 쫓다 실종된 FBI요원 에밀리 번이 살아 돌아왔다. 그녀만 빼고 그녀를 둘러싼 모든 세계는 바.. 2020. 8. 24.
빅쇼트::영화같은 현실! 경제공부를 해야 할 때일까? 빅쇼트(The big short, 2015) Intro: 평점/간단 소개 어마어마한 배우들이 나옵니다. 마이클 버리- 크리스찬베일 마크바움-스티브 카렐 제레드 배넷-라이언 고즐링 벤 리커트- 브래드 피트 그 외 카메오: 셀레나 고메즈. 마고로비 등 구글에 이 영화를 검색하면 영화의 장르로 드라마/코미디드라마로 나오는데요, 코미디? 차라리 호러물에 가깝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킹덤에서 좀비의 존재를 믿지 않으며 좀비에 대해 경고하는 배두나를 비웃던 군중들이 밤이 되어 좀비가 깨어나자 미친듯이 도망치는 장면이 생각났거든요...! 실화인데도 끝까지 이건 영화일 뿐이었으면. 하고 바라게 됩니다. 영화를 보면서 제가 영화속 시간과 장소에 있지 않음에 감사했습니다. 틀림없이 저는 대다수, 우둔한 사람들에 속해있을 게.. 2020. 8. 23.
미드 범죄의 재구성 시즌6: 시즌 피날레! 리뷰3탄(애널리스이야기) How to get away with murder6 recap(3) 시즌 피날레 인물들의 결말에 대한 마지막 글입니다. 시즌6의 다른 인물들의 피날레는 아래 포스팅들을 참고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먼저 읽어야 하는 포스팅 시리즈 ▶미드 범죄의 재구성 시즌6: 피날레! 리뷰1탄(결말/줄거리/스포O) ▶미드 범죄의 재구성 시즌6: 피날레! 리뷰2탄(결말/줄거리/스포O) '애널리스 키팅' 편. 바로 시작해 볼게요! 범죄의재구성 시즌6 결말/스포 지금부터 스포주의 주정부를 상대로 한 소송에 승리한 애널리스, (흑인, 그리고 사회적 약자들이 정당한 변호를 받지 못하고 감옥에 가는 것에 대해)하지만 이로 인해 애널리스의 인생이 완전히 꼬여버렸다. 그녀는 네이트의 아빠를 첫 번째 케이스로 삼았고, 이 소송에서 승소.. 2020. 8.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