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4

미드 범죄의재구성 강력추천 리뷰!(스포없음) How to get away with murder(2014~2020), Highly Recommending! 안녕하세요. 미플릭스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 있는 컨텐츠 중 제가 강력 추천하는 '미드 범죄의 재구성'에 대해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평점 및 등장인물에 관해 아래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Intro: 평점/간단 소개 1. 나만의 평점: 4.8/5 (재미만으로는 100점 주고 싶다!) 2. 모두의 평점 원제 해석하면 살인죄를 피하는 법! 입니다. 이라는 한국식 제목이 다소 생뚱 맞은데요 그냥 직역해서 이라고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정말 흥미진진 했던 드라마가 막을 내렸습니다. 시즌1이 2014년에 시작되었으니까 거의 7년째 봐 온 드라마네요. 미국에서 살 때 숀다 여사꺼라서 광고도 .. 2020. 7. 31.
올드가드::추천 리뷰(스포없는 후기) Neflix Old Guard(2020) 넷플릭스가 공격적으로 신작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 중 는 단연 돋보이는데, 만화가 원작인 슈퍼히어로 영화이구요, 특히 샤를레즈테론이 메인 캐릭터인 '앤디'를 맡아 극의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자세한 리뷰를 해 볼까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샤를리즈테론 좋아함(첫 등장하는데 피지컬 무엇? 마네킹인줄 알았다.) 2.히어로물 좋아함 3.시대를 아우르는 세계관이 있는 영화 좋아함 4.액션물의 퀄리티에 엄청 예민하지는 않음 5.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한 머리 안 아픈 영화 찾고 있음 일단, 샤를리즈 언니가 여전사로 나온다니, 안 볼 수가 없어요. 이 언니 한동안 얼굴에 너무 손대시는지 살짝 얼굴이 어색하더니 이번 작품에서는 그게 또 자리잡아서 괜찮아진 것 같네요. 오.. 2020. 7. 30.
키싱부스2(줄거리/후기/결말)::꽤 볼만한 하이틴로맨스!! Netflix The Kissing Booth(2020) Intro: 평점/간단 소개 어제에 이은 넷플릭스 키싱 부스 2의 리뷰입니다. 1을 보고 그다음 날 2를 봤다는 것은, 캐릭터와 영화 자체가 매우 흥미로웠음을 증명하는 거겠죠?^^ 지금부터 상세히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엔딩 크레디트와 함께 나오는 NG 장면이나 비하인드 같은 것은 주로 스킵하는 편인데 그걸 끝까지 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영화였어요. 특히나 주인공들이 꽤나 매력적이고 이들 간의 합도 굉장히 잘 맞아 보이는 영화라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집니다. 1. 개인적 평점: 4.2/5 2. 모두의 평점 3. 한줄평: 그들의 젊음이 예쁘다. LA 여행 가고 싶다 ㅠㅠ 4. 간단 줄거리 1편에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지만 버클리로 가기 위해 la.. 2020. 7. 29.
키싱부스1.설렌다.사랑스럽다!?(줄거리/결말) [넷플릭스]키싱부스1(The Kissing Booth,2018) Intro: 평점/간단 소개 넷플릭스를 사용한지 꽤 오래 되어서 가끔 넷플릭스 권태기랄까? 그런게 찾아옵니다. 주로 다크한 범죄물을 즐겨 보지만, 오늘따라 상큼한 영화가 보고 싶어서 선택 한 영화였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게요!? 2018년도 1편, 2편이 최근(2020년 7월)에 공개 되었고, 3편은 2021년 공개로 확정 되었다고 합니다. 관람등급이 청불이네요; 막 외설적이지는 않은데, 고등학생이 다소 격하게 노는 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듯. 보면서 여주와 남주를 닮은 누군가가 계속 아른아른 했는데, 남주는 애쉬튼커처, 여주는 셀레나고메즈 어렸을 때 느낌이 조금 나네요. 특히 여자주인공 '로이킹'은 전형적인 백인인데 눈동자가 되게 신비로.. 2020. 7. 28.
반응형